자주 하는 질문

개통한 휴대폰이 불량 같아요. 어떻게 하나요?

관리자, 2020/06/30, HIT : 2058, 추천 : 0

Q.개통한 휴대폰이 불량 같아요. 어떻게 하나요?

A.안녕하세요. 고객님 엠키즈몰입니다.
주문하신 휴대폰이 불량일 경우 개통일 포함 14일 이내 동일모델, 동일색상으로 교환 가능합니다.다만, 제조사 정식 A/S센터에 내방하시어 불량 확인증을 첨부 해 주셔야 교환이 가능 합니다.

통신사의 불량 휴대폰 교환 처리지침이 위와같아 고객님께 다소 불편함을 드려 진심으로 사과말씀 드리며 신속한 처리를 하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 하겠습니다.
추천 글목록
가족명의로 제휴카드를 발급 받아도 할인이 가능한가요?... 관리자
개통 후 기존 할부금을 완납해도 되나요? 관리자

상품비교

    • 닫기
    • 닫기
    • 닫기
쇼핑몰 : 엠키즈몰 - 우리아이 첫 스마트폰
업체명 : 한주텔레콤(주)대표이사 이강석 사업자등록번호:114-86-14807 사업자 정보 확인
통신판매업신고:제 2007-서울서초-10009호 고객정보관리책임자 : 임훈. E-mail:big8789@naver.com
주소 : 서울 서초구 강남대로79길 39

[ 고객센터 ]
업체명 : 피에스솔루션 대표 : 정순규
전화번호 : 1833-6539. 팩스 : 02-6919-2519

(평일/토요일 10:00 ~ 18:00, 점심시간 12:30 ~ 13:30, 공휴일 휴무)
고객만족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며, 고객 감동을 선물하겠습니다.

Copyright©2020 by 엠키즈몰. All Rights Reserved. Hosting by GETMALL

KCP 매매보호(에크로) 서비스
서비스 가입사실 확인 >

TOP
TOP